마르그레테 베스타게르 EC 경쟁정책 부의장은 화물 및 여객 운송 부문에서 경쟁 제한 우려가 있었지만.
정부는 이를 근로자 수 증가와 임금 상승 때문이라고 설명한다.다른 공공요금 인상도 줄줄이 밀려오고 있다.
이자 추가 부담분에 대한 한시적 세금 공제 등 정부가 다각도로 검토해 볼 만한 사안이 적지 않다.뉴스1 5년 새 근로소득세 증가율 69% 달해 공공요금 인상50%로 인상할지를 놓고는 열띤 토론을 벌였다.
당초 연금개혁의 키를 국회에 넘긴 정부의 잘못도 없지 않다.정부가 예고한 종합운영계획 발표는 10월이다.
지난달 민간자문위의 ‘보험료율 15% 인상 합의 소식이 나왔을 때 조규홍 복지부 장관은 정부안이 아니다며 발뺌하기에 바빴다.
김성룡 기자 여야 모수개혁 논의 사실상 중단.독일 프랑크푸르트 트리아논 빌딩에 투자한 ‘이지스글로벌부동산투자신탁229호의 펀드 설정 이후 누적 수익률은 13일 기준 ―81.
A은행은 이 대출을 비롯한 미국 내 부동산 투자 자산이 1조 원에 달한다.해외 부동산 공모펀드에 가입한 개인투자자들도 손실이 눈덩이처럼 커지면서 ‘제2의 주가연계증권(ELS) 사태가 우려되고 있다.
사진은 오피스 밀집 지역인 뉴욕 맨해튼 미드타운 전경.자산 가격이 폭락하면서 대규모 손실 가능성이 높아졌다.